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문적 자기 계발

전문적 자기 계발에 대한 긴 준비의 시험을 미리 미리 이해를 구하고 휴가를 며칠 앞두고 시험을 줄이려고 두 번이나 시험을 놓칠 뻔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필요했기 때문에 잘라 냈습니다. 한 달 전에 말했어요. 잊어버렸어요...나머지 시간 동안 가장 좋은 옷이 없었어요. 나는 왜 울고 그것을 얻을 준비를 했습니까?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그는 길을 닦은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취소한 경우 기다리면 바로 수락됩니다. 3개월을 더 일해서 대체자를 구하고 작년에 제일 비싼 가격을 줬는데.. 왜 그러냐고 했더니 그냥 혼자 가도 알아서 해준다고 그것의. 은퇴 후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더 좋은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능력이 제한된 사람으로서 상사와 계속 말다툼을 하는 사람들이 있어 눈물, 콧물, 공황장애, 심지어 사람들을 피하는 것까지 정말 오랫동안 참았습니다. 정말 죽고 싶을 때가 있어서 눈을 피하다 넘어졌다. 그때만. 내가 무능하다는 가스를 받았을 때, 나는 다른 사람들이 미루는 일과 투표 없이는 하지 않은 일에 대해 쓰레기통 취급을 받았다. 그런데 중요한 일을 하다보면 남에게 맡긴 파트가 작업에 구멍이 났는데, 내가 맡긴 파트에는 문제가 없다. 내 상사가 은퇴할 때까지 내가 그를 과소평가한 것은 아니다. 웃기네요... 상사가 곧 중요한 일이 생긴다고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임시로 작업량을 조정하겠습니다. 또 다른 부분에서 평가가 중요할 때 책임과 의무의 영역이 다른 사람과 일시적으로 조정되고, 다른 부분을 인수할 사람이 자신이 많은 압박을 받고 있다고 말할 때, 나와 Kogi가 작업을 변경하고 싶어하면 작업을 조정할 것입니다. 왜 자꾸 되뇌이는데 나한테 주저하는 사람들은 보통 요리를 잘하는데 잘한다. 그냥 다 버리고 싶은데 지금까지 쌓아온 것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도 힘들고, 집안 사정상 불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