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렌트카 고객책임!!!

제주도렌트카 고객책임!!!
자동차가 꺼져 있거나 실내 조명을 켜고,
오디오, 문 열림
나는 이것들 없이는 해고될 수 있는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전합니다.
주차하고 조금 걸었습니다.
방전되고 시작되지 않습니다.

렌트카를 불렀는데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되어 급했습니다.
기사님의 설명을 듣고 3,000원을 지불했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면 렌트카에 책임이 있다는 설명입니다.
충전하다가 방전시킨 내 잘못이야

헤어지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30분 동안 주차공간이 없었다고 한다.
다른 유형의 렌터카와 달리 렌터카는 더 빨리 소모됩니다.
5~10분이면 방전이 됩니다 ㅋㅋ

아무도 없을 때 어두운 곳에서 휴대폰을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떨려서 불평하지 않고 바로 드렸다.
집에 돌아와서 3만원대 렌트카를 찾고 있었어요. 아주 흔한 일입니다.
악천후에도 배출됩니다.

나는 약간의 여백을 남길 수 밖에 없었고 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납땜할 생각입니다
렌트카를 여러 번 이용했지만 이런 일은 처음이었습니다.
나는 불평할 것이다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빨리 소비하더라도,
배터리가 5분에서 10분 안에 방전되는 것은 고객의 잘못입니다.
말이 되나요?
끝까지 하셨나요?